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

💻🎼🎶🎵🎤

 

 

 

 

 

 

 

 

 

 

 

 

 

 

 

 

 

 

 

 

 

 

 

 

 

 

 

 

 

 

 

 

 

 

 

 

 

 

 

 

 

 

 

 

 

 

 

 

 

 

 

 

 

 

 

 

 

 

 

 

 

 

 

 

 

 

 

 

 

 

 

 

 

 

 

 

 

 

 

 

 

 

 

 

 

 

 

 

 

 

 

 

 

 

 

 

 

 

 

 

 

 

 

 

 

 

 

 

 

 

 

 

 

 

 

 

 

 

 

 

 

 

 

 

 

 

 

 

 

 

 

 

 

 

 

 

 

 

 

 

 

 

 

 

 

 

 

 

 

 

 

 

 

 

 

 

 

 

 

 

 

 

 

 

 

 

 

 

 

 

 

 

 

 

 

곽종목 - 열심히 살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 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 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잊으려고 애를 썼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답게 말을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 밖에 없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 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잊으려고 했었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답게 말을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 밖에 없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 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기쁘나 슬프나 이제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곽종목 - 열심히 살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 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 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 거야
잊으려고 애를 썼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 답게 말은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 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 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밖에 없었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 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 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 거야
잊으려고 애를 썼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 답게 말은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 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 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밖에 없었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 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 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 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 거야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 거야

 

 

 

 

 

 

 

 

 

 

 

 

 

 

 

 

 

 

 

 

 

 

 

 

 

 

 

 

 

 

 

 

 

 

 

 

 

 

 

 

 

 

 

 

곽종목 - 열심히 살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잊으려고 애를 썼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답게 말은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 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 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밖에 없었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꺼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잊으려고 애를 썼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답게 말은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 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 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밖에 없었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꺼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곽종목 - 열심히 살거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잊으려고 애를 썼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답게 말은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 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 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밖에 없었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꺼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잊으려고 애를 썼지만 그대 지워지지가 않아 남자답게 말은 하지만 눈물이 앞을 가려 잘 가라는 말은 했지만 그건 거짓 때문이었다는 걸 보낼 수밖에 없었던 내 애타는 심정을 그대는 모를꺼야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더이상 잡지는 않겠어 나보다 더 잘난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길 바래 그대가 내 맘을 몰라도 더이상 섭섭하지 않아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기쁘나 슬프나 이제는 난 내 인생 열심히 살거야

 

 

 

 

 

 

 

 

 

 

 

 

 

 

 

 

 

 

 

 

 

곽종목 - 열심히 살거야 

 

 

 

 

 

 

 

 

 

 

 

 

 

 

 

 

 

 

 

 

 

 

 

 

 

 

 

 

 

 

 

 

▶ 곽종목 - 열심히 살거야 (2008年) [작사:이태윤 / 작곡:이태윤 / 편곡:이태윤,문정규] - YouTube

 

 

 

 

 

 

 

 

 

 

 

 

 

 

 

 

 

 

 

 

 

 

곽종목 - 열심히 살거야 (2008年) [작사:이태윤 / 작곡:이태윤 / 편곡:이태윤,문정규] - YouTube

 

 

 

 

 

 

 

 

 

 

 

 

 

 

 

 

 

 

 

 

 

 

 

 

 

 

 

가수 곽종목-열심히 살거야_뮤직카니발-상암동 제일라아트홀_영상감독 이상웅-00091 - YouTube

 

 

 

 

 

 

 

 

 

 

 

 

 

 

 

 

 

 

 

 

 

 

 

 

 

 

 

 

 

 

 

 

 

 

 

 

 

 

 

 

 

 

 

 

 

 

 

 

 

 

 

 

 

 

 

 

 

 

 

 

 

 

 

 

 

 

 

 

 

 

 

 

 

 

 

 

 

 

 

 

 

 

 

 

 

곽종목 - 봤냐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이유 없이 좋고 사랑하고 있는데 뭐가 그리 왜 그리도 힘이 든거야 가끔 투정하지 마음이 변했냐면서 다른 사랑 하느냐고 묻고 묻고 또 묻지 저 하늘의 별을 헤며 맹세 했었잖니 오로지 너 하나만 사랑하겠다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그건 너의 착각일거야 진정 내 맘은 내 맘은 내 맘은 너를 향한 마음 목숨걸고 지킨다 이 남자를 믿어라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이유 없이 좋고 사랑하고 있는데 뭐가 그리 왜 그리도 힘이 든거야 가끔 투정하지 마음이 변했냐면서 다른 사랑 하느냐고 묻고 묻고 또 묻지 저 하늘의 별을 헤며 맹세 했었잖니 오로지 너 하나만 사랑하겠다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그건 너의 착각일거야 진정 내 맘은 내 맘은 내 맘은 너를 향한 마음 목숨걸고 지킨다 이 남자를 믿어라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곽종목 - 봤냐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여자 만나는걸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이유없이 좋고 사랑하고 있는데

뭐가 그리 왜 그리도 힘이 든거야

가끔 투정하지 마음 변했냐면서

나를 사랑하는냐고 묻고 묻고 또 묻지

저하늘에 별을 헤면 맹세 했었잖이

오로지 너하나 만을 사랑하겠다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걸 봤냐고

그건 너의 착각 일꺼야

진정 내마음 내마음 내마음

너를 향한 마음 목숨 걸고 지킨다

이남자를 믿어라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걸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곽종목 - 봤냐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이유없이 좋고 사랑하고 있는데
뭐가 그리 왜 그리도 힘이 든거야

가끔 투정하지 마음이 변했냐면서
다른 사랑 하느냐고 묻고 묻고 또 묻지

저 하늘의 별을 헤며 맹세 했었잖니
오로지 너 하나만 사랑하겠다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그건 너의 착각일거야

진정 내 맘은 내 맘은 내 맘은
너를 향한 마음 목숨걸고 지킨다
이 남자를 믿어라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이유없이 좋고 사랑하고 있는데
뭐가 그리 왜 그리도 힘이 든거야

가끔 투정하지 마음이 변했냐면서
다른 사랑 하느냐고 묻고 묻고 또 묻지

저 하늘의 별을 헤며 맹세 했었잖니
오로지 너 하나만 사랑하겠다고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그건 너의 착각일거야

진정 내 맘은 내 맘은 내 맘은
너를 향한 마음 목숨걸고 지킨다
이 남자를 믿어라

니가 봤냐고 봤냐고 봤냐고
내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냐고
이 남자를 믿어라 이 남자를 믿어라

 

 

 

 

 

 

 

 

 

 

 

 

 

 

 

 

 

 

 

 

 

 

 

 

 

 

 

 

 

 

 

 

 

 

 

 

 

곽종목 - 봤냐고

 

 

 

 

 

 

곽종목 - 봤냐고

 

 

 

 

 

곽종목 - 봤냐고

 

 

 

 

 

 

 

곽종목 - 봤냐고

 

 

 

 

 

곽종목 - 봤냐고

 

 

 

 

 

 

 

곽종목 - 봤냐고

 

 

 

 

 

 

 

 

 

 

 

 

 

 

 

 

 

 

 

 

 

 

 

▶ 곽종목 - 봤냐고 (2008年) [작사:정삼 / 작곡:송광수 / 편곡:송광수] - YouTube

 

 

 

 

 

 

 

 

 

 

 

 

 

곽종목 - 봤냐고